번역서 목록/인문, 사회

A리스트 프로젝트

번역가 최소영 2021. 2. 8. 22:11

할리우드 섹시 스타들의 몸매 만들기 비법을 전해주는 A리스트 프로젝트. 스타들의 몸매를 만들어준 10명의 특급 트레이너들이 모여서 만든 책이다.

 

 

취미/실용 | A리스트 프로젝트 | 앨리사 섀퍼 지음 | 최소영 번역 | 쌤앤파커스

 

책 소개

 

할리우드 섹시스타들의 몸매 만들기 비법을 전해주는『A-리스트 프로젝트』. 할리우드 섹시스타들의 몸매를 만들어준 10명의 특급 트레이너들이 모여서 만든 책이다. 세계적인 스타와 일류모델들의 몸매를 만들어낸 이 시대 최고의 트레이너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S라인 몸매 만들기의 핵심 노하우를 밝히고 있다. 원하는 부위와 목적, 운동수준에 따라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효과적으로 '핫 바디'를 만드는 비법을 담았다.

 

이 책에서는 다양한 운동에 정통한 10명의 트레이너가 각 운동에서 뽑아낸 가장 효율적인 부위별 운동법과 차별화된 복합동작을 설명하고, 이것을 바탕으로 개발한 12주 프로그램을 상세하게 제시하고 있다. 총 14장에 걸쳐 소개되는 부위별 집중공략 프로그램과 가장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 철저하게 고안된 동작들은 스타들을 트레이닝시키면서 직접 활용하고 시행착오를 겪어본 경험을 바탕으로 하였다.

 

저자 소개

 

지은이 앨리샤 섀퍼Alyssa Shaffer
앨리샤 섀퍼는 세계적인 운동 잡지인 <피트니스Fitness> 지의 피트니스 책임이사이며 ACE(미국운동협회) 공인 트레이너이기도 하다. <피트니스>뿐만 아니라 <맨즈헬스Men's Health>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 같은 유명 잡지에 훌륭한 칼럼을 꾸준히 기고해온 독보적인 스타 에디터로 유명한데, 특히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분석기사를 기획해내는 동물적인 감각을 가졌다는 찬사를 듣고 있다. 신문, 방송, 잡지 등 여러 매체에 헬스 & 피트니스 분야 수석 에디터로 일하면서 스포츠, 운동에 관한 한 가장 영향력 있는 이슈 메이커로 통한다.

 

그녀는 다년간 ‘셀레브 트레이너Celeb Trainer’라는 코너를 만들어가면서 수많은 특급 트레이너들을 만났고 그들이 밝힌 연예인들의 부위별 운동 노하우와 단시간에 최상의 효과를 만들어내는 비법들을 쏙쏙 뽑아서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수많은 신문, 잡지에 기사를 기고해왔으며 CNN <헤드라인 뉴스Headline News>와 NBC <위크앤드 투데이Weekend Today>, CBS <디 얼리 쇼The Early Show> 등 주요 방송국의 뉴스 프로그램과 토크쇼 등에 자주 출연하는 인기 게스트이기도 하다. 마라톤 풀코스를 9번 완주했고 철인3종 경기에도 출전해 12번이나 완주한 강철체력의 소유자이지만, 요즘 하고 있는 운동 중 가장 힘든 것은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3살짜리 쌍둥이들을 쫓아다니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랑스러운 초보엄마다.

 

옮긴이 최소영

 

최소영은 성균관대학교에서 영문학과 불문학을 복수전공했으며 코리아헤럴드 번역센터, 잉글리시고 등에서 번역가로 일했다. 현재는 프리랜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는 《ACTION》,《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 등이 있다.

2001년부터 현재까지 헬스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생활체육지도자 보디빌딩 부문 자격을 취득했고 대한보디빌딩협회의 코치 아카데미, 연세대학교 사회교육원의 헬스 피트니스 전문지도자 과정을 수료했다.

 

목차

 

시작하기 전에

 

Part 1. A리스트 프로젝트 준비운동

 

1. 할리우드 스타들의 섹시한 몸매, 누가 만드나?

그녀들의 아찔한 몸매, 이런 놀라운 비밀이?

섹시한 굴곡과 늘씬한 라인은 이들의 작품

핵심 노하우를 모르면 죽어라 운동해도 백날 똑같다

안젤리나 졸리의 트레이너가 내 개인 트레이너가 된다고?

 

2. 당신의 몸매가 할리우드 연예인 스타일로 바뀐다

비키니, 동창회,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내 모습

‘니콜 키드만’은 타고나야 하지만 ‘제니퍼 로페즈’는 노력하면 된다

내 몸에 대한 끝없는 욕심, 단 구체적이고 현실적일 것

예쁜 것들이 더 바쁘다! 구질구질한 핑계는 이제 그만!

착한 몸매는 에너지의 원천이자 당신의 경쟁력

바디라인을 조각하는 세 가지 핵심요소 + 1

지방을 바싹 태워 없애는 성능 좋은 보일러가 되자

섹시한 S라인의 비결은 근육, 웨이트트레이닝으로 근육을 지켜라

더 길고 더 늘씬해 보이는 유연한 곡선 만들기

균형 잡힌 몸매가 되려면 균형감각이 먼저

 

3. 출발지점을 정확히 알아야 가장 예쁜 라인이 잡힌다

‘운동이나 한번 해볼까?’ 하고 생각했다면

키와 몸무게로 BMI를 알아보자

부위별 ‘솔직’ 사이즈, 줄자는 거짓말 하지 않는다

잘록한 허리와 탱탱한 엉덩이, WHR의 황금비율

몸매가 망가지면서 체력도 망가졌나?

 

4. 지금 당장 준비하자, 변신에 필요한 모든 것

이 정도만 있어도 폼 나게 운동한다

피트니스 용어, 아는 척 좀 해볼까?

 

Part 2. A리스트 프로젝트 부위별 운동법 배우기

 

5. 매끈한 팔 & 봉긋한 가슴

- 제니퍼 애니스톤의 가느다란 팔과 제시카 심슨 같은 가슴 만들기

트레이너 : 리치 거즈맨, 헬랜 거즈맨

 

6. 부드러운 목선 & 육감적인 어깨

- 우마 서먼 같은 목과 어깨, 데콜테 라인 만들기

트레이너 : 크리스텔 스미스

 

7. 강한 등 & 섹시한 옆선

- 힐러리 스웽크의 조각 같은 등과 날씬한 옆구리 만들기

트레이너 : 마이크 알렉산더

 

8. 날씬한 복근 & 단단한 코어

- 패리스 힐튼의 탄탄한 복부와 지젤 번천의 강하고 유연한 코어 만들기

트레이너 : 테디 베이스

 

9. 아찔한 허벅지 & 쭉 빠진 종아리

- 앤 헤서웨이의 쭉 뻗은 허벅지와 가느다란 종아리 만들기

트레이너 : 조 다우델

 

10. 잘록한 허리 & 탱탱한 엉덩이

- 안젤리나 졸리의 근사한 엉덩이와 잘록한 허리의 비결

트레이너 : 거나 피터슨

 

11. 지방을 태워주는 유산소운동

- 유산소운동으로 나이를 잊은 마돈나 몸매 만들기

트레이너 : 자넷 젠킨스

지방이 쏙쏙 빠지는 최적의 심박수를 찾아라

유산소운동이 지루하다고? 천만의 말씀!

동네 산책부터 인터벌 트레이닝과 서킷 트레이닝까지

유산소운동 프로그램

 

12. 라인이 살아나는 유연성 키우기

- 비욘세 같은 유연하고 화끈한 S라인 만들기

트레이너 : 애슐리 보던

 

Part 3. A리스트 프로젝트 12주 프로그램 실천하기

 

13. A리스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트레이너 : 래리 크러그

굶어서 뺀 살, 두 배로 돌아온다

혈당지수 낮은 음식은 서서히 흡수되어 에너지로 쓰인다

식탐과 인슐린,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라

사랑하는 내 몸에게 좋은 음식만 먹이자

A리스트 프로젝트가 제안하는 맛있는 다이어트

에너지를 키워주는 A리스트 1주일 식단

할리우드 스타들의 A리스트 레시피

 

14. A리스트 프로젝트 12주 운동 프로그램

초보자용 프로그램

전신강화 프로그램

특정 부위 집중공략 프로그램

목표1 : 조각 같은 팔과 어깨 만들기

목표2 : 매끈한 허벅지와 탄탄한 엉덩이 만들기

목표3 : 날씬하고 섹시한 복근 만들기

체중감량 프로그램

 

부록 - 운동할 때 궁금한 점들, Q&A

 

출판사 서평

 

할리우드 섹시스타들의 몸매를 만들어준 10명의 특급 트레이너들이 만든 책

 

브라운관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볼륨감 있는 몸을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 ‘저 사람들은 어떻게 저런 몸을 만들었지?’ 깊게 패인 드레스 사이로 시원스레 드러난 힐러리 스왱크의 멋진 등이나, 골반 라인을 내놓은 제니퍼 로페즈의 육감적인 복근과 힙 라인을 보면 절로 입이 벌어진다. 진정 저런 몸매는 타고나지 않으면 불가능한 것이란 말인가? 그런데 정작 할리우드 배우들의 백만 불짜리 몸을 만든 트레이너들은 ‘조각 같은 몸매 만들기에는 정교하고 과학적인 방법론이 존재한다’고 말한다.

 

이 책은 바로 그런 세계적인 스타와 일류모델들의 몸매를 만들어낸 이 시대 최고의 트레이너 10명이 모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S라인 몸매 만들기의 핵심 노하우를 밝힌 책이다. 원하는 부위와 목적, 운동수준에 따라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효과적으로 ‘할리우드 핫 바디’를 만드는 비법을 책 한 권에 압축했다.

 

차별화된 동작과 최적화된 부위별 운동법

 

요가, 필라테스, 헬스…, 수많은 운동법들이 유행처럼 번지다가 사그러들기를 반복하고 어느 틈엔가 우리들 사이엔 ‘역시 지방흡입술밖엔 없단 말인가’ 하는 한숨만 나온다. 하지만 운동으로 만든 몸과 수술로 만든 몸은 분명 다르다. 그러나 어떤 운동을 해보아도 아마추어틱한 전술이나 무작정 슬림한 몸을 만들어주겠다는 위험한 방법으로는 탄력 있고 육감적인 몸을 만들기 힘들다. 특히 아무리 운동을 해봐도 축축 늘어지는 팔뚝살이나 죽어도 없어지지 않는 뱃살, 수술 외엔 방법이 없다고 포기해온 종아리와 허벅지… 등등, 각 부위별로 다른 문제를 확실히 해결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 운동으로는 불가능하다. 유산소운동을 하면 살이 빠진다기에 런닝머신 위에서 죽어라 뛰어보니 몸무게는 줄어들었으나 몸은 더 뻣뻣해지고 나와야 할 곳은 들어가고 들어가야 할 곳은 나와버린 우울한 몸매가 되어 버렸다.

 

‘A리스트 프로젝트’는 이런 갈증을 해소시켜줄 새로운 운동법으로, 다양한 운동에 정통한 10명의 트레이너가 각 운동에서 뽑아낸 가장 효율적인 부위별 운동법과 차별화된 복합동작을 설명하고, 이것을 바탕으로 개발한 12주 프로그램을 상세하게 알려준다. 총 14장에 걸쳐 소개되는 부위별 집중공략 프로그램과 가장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 철저하게 고안된 모든 동작들은 스타들을 트레이닝시키면서 직접 활용하고 시행착오를 겪어본 경험의 산물이기에 더욱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3개월 후, 내 생애 최고의 몸매로 거듭난다!

 

실제로 영화배우 제시카 심슨은 영화촬영을 하는 동안에도 전속 트레이너인 마이크 알렉산더가 알려준 팔과 가슴 운동을 꾸준히 실시해서 조금 통통한 편이었던 팔뚝라인을 매끈하게 만들고, 팔 뒤쪽 삼두근까지 탱탱하게 다듬었다. 이와 함께 유방을 지탱하는 가슴 앞쪽 근육을 단련시켜 봉긋한 가슴을 더욱 탐스럽게 끌어올려 스크린에도 예쁘게 나올 수 있었다.

 

힐러리 스웽크 역시 영화촬영을 위해 운동을 하면서 근육보다는 살이 더 많았던 배에 납작한 H자가 생겼고 등에도 섬세한 결이 드러나는 근육을 만들었다. 그 후 그녀는 누가 봐도 탄성을 내지르는 등과 복부, 허리 옆선의 소유자가 되었다. 길게 쭉 뻗은 아찔한 허벅지와 종아리를 자랑하는 앤 헤서웨이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모델들 역시 조 다우델이 알려준 하체 운동법으로 더 길어보이는 종아리, 더 탄탄하고 섹시한 허벅지 근육을 만들 수 있었다.

 

이처럼 아름다운 몸매에 관해서라면 우주를 통틀어 가장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할리우드와 뉴욕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10명의 특급 트레이너들, 그리고 그들의 운동 노하우와 트레이닝 비법, 몸매 만들기 경험담이 수록된 이 책은 이미 전 세계 셀러브리티 스타들과 트렌드세터들을 열광시키며, 다양한 신문, 방송 잡지에 앞 다투어 소개되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까다롭거나 레벨을 맞춰 몇 달씩 해야만 하는 운동이 아니라, 운동 자체로 즐겁고 눈에 보이는 성과가 드러나는 그런 운동, 밤 11시에 스케줄이 끝나도 연예인들을 헬스장으로 이끄는 그런 매력적인 운동의 세계가 당신 앞에 펼쳐진다. 박제된 밀랍인형 같은 몸이 아니라 가슴 골 사이로 뚝뚝 떨어지는 땀방울을 느낄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몸, 성형수술이나 지방흡입술로는 절대 얻을 수 없는 탱탱한 피부탄력과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느껴보자.

 

이 책을 만든 10명의 특급 트레이너들

 

거나 피터슨Gunnar Peterson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페넬로페 크루즈Penelope Cruz, 데브라 메싱Debra Messing, 메리 J. 블리지Mary J. Blige 등 유명 연예인들을 트레이닝 해왔다. 영화배우와 탤런트 외에도 NBA, NFL, NHL(미국아이스하키리그), USTA(미국테니스협회)의 운동선수들 및 복싱선수들도 그의 트레이닝을 받았다.

 

크리스텔 스미스Christel Smith

우마 서먼Uma Thurman, 달리 해나Darly Hannah, 줄리아 오몬드Julia Ormond와 같은 여자 연예인들을 트레이닝시켰으며 쿠엔틴 타란티노Quentin Tarantino 감독의 영화 ‘킬빌’에 출연하는 배우들을 집중적으로 훈련시키기도 했다.


마이크 알렉산더Mike Alexander

로스앤젤레스 최고 피트니스 센터로 알려진 MADFit(Mike Alexander Designed Fitness)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 에슐리 심슨Ashley Simpson, 그룹 딕시 칙스Dixie Chicks의 멤버인 나탈리 메인즈Natalie Maines와 에밀리 로비슨Emily Robison 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몸매를 관리해왔다.

 

리치 거즈맨Guzman Edward Guzman과 헬렌 거즈맨Helen Chimbidis Guzman

리치와 헬렌 부부는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피트니스 센터인 LA ROX(Los Angeles Resourceful Onsite X-training)의 설립자로서 운동선수, 영화배우, 탤런트 및 그 밖의 수많은 사람들을 지도해왔다. 힐러리 스웽크Hilary Swank, 셰릴 크로우Sherly Crow, 셀마 블레어Selma Blair, 호아킨 피닉스Joaquin Phoenix, 크리스찬 슬레이터Christian Slater, 조반니 리비시Giovanni Ribisi 등 수십 명의 스타들을 트레이닝시켜왔다.

 

테디 베이스Teddy Bass

루시 리우Lucy Liu,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Christina Applegate 등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과 대기업 CEO 등 쟁쟁한 고객들을 지도해왔다. 전통적인 웨이트 트레이닝과 필라테스 운동법을 결합한 코어 운동법을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애슐리 보던Ashley Borden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컨설턴트이자 나이키 사의 피트니스 전문가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 맨디 무어Mandy Moore, 토리 스펠링Tori Spelling, 로렌 그래험Lauren Graham 등 할리우드의 수많은 연예인 스타들의 몸매를 만들어낸 주인공이다.

 

조 다우델Joe Dowdell

패션모델 출신의 연예인 전문 트레이너로 클레어 데인즈Claire Danes, 몰리 심스Molly Sims,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등의 일류 패션모델들과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 지의 수영복 모델들, 유명 속옷 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리트Victoria's Secret의 모델들, 탤런트, 영화배우, 음악인, 운동선수, 기업 CEO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코칭해왔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최고급 헬스클럽의 창립자이자 공동소유자이다.

 

재닛 젠킨스Jeanette Jenkins

할리우드 트레이너 닷컴(thehollywoodtrainer.com)의 설립자이자 퀸 라티파Queen Latifah, 타린 매닝Taryn Manning, 톰 아놀드Tom Arnold, 미식축구 선수 타이 로Ty Law 등을 포함하여 유명 배우와 프로 운동선수, 수영복 모델, 할리우드의 임원급 비즈니스맨들이 있다. 오타와 대학에서 인체역학을 공부했으며, 다양한 트레이닝 방법과 관련하여 17개가 넘는 국제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래리 크러그Larry Krug

래리 크러그는 운동생리학과 영양학 석사로 신진대사에 대한 연구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에스텔라 워렌Estella Warren, 아나베스 기시Anabeth Gish,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 진 트리플혼Jeanne Tripplehorn, 실Seal, 모넷 마주Monet Mazur, 제시카 캡쇼Jessica Capshaw와 같은 스타들을 트레이닝하고 지도해왔다. 라이프스타일 및 체중감량 컨설팅 회사인 잇와이즈 닷컴(eatwize.com)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A 리스트 프로젝트

할리우드 섹시스타들의 몸매 만들기 비법을 전해주는『A-리스트 프로젝트』. 할리우드 섹시스타들의 몸매를 만들어준 10명의 특급 트레이너들이 모여서 만든 책이다. 세계적인 스타와 일류모델

book.naver.com

 

'번역서 목록 > 인문,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사람은 바람을 피우고 싶어할까  (0) 2021.02.09